소자본 창업 아이템 유망 창업 아이템은 남 달라야 한다.

오늘의 창업이야기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유망 창업 아이템은 남 달라야 한다 입니다.

치킨전문점, 커피전문점 등은 몇 년이 지나도 인기 창업 아이템입니다.

그만큼 시장 상황은 포화상태라 경쟁이 치열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일부러 소자본 창업 아이템의 유망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했습니다.

유망 창업 아이템들은 대부분 달라진 소비자의 소비 형태를 분석하고 그에 알맞게 태어난 업종들이면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 이어야 입니다.

 

소자본창업아이템3

소자본 창업 아이템, 유망 창업 아이템을 살펴보는 방법!

 

첫 째의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살펴볼 때는 우선 성장성을 파악해야합니다.

아직 특정 계층에만 인기 있는 업종인지 점차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어가면서 확산될 업종인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둘 째는  유망 창업 아이템은 업종의 경쟁 상황을 예측해야 합니다.

나만의 독특한 조리비법이나 소스 등을 가지고 영업하는 전문 음식점이라면 소비자들에게도 인정 받고 경쟁점들도 쉽게 시장에 참여하기 어렵습니다.

 

소자본창업아이템2

소자본 창업 아이템과 유망 창업 아이템들!

 

반찬 전문점

 급증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생활편의 서비스입니다. 혼자서 의식주를 해결하는 싱글족들에게 보다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김치, 장아찌는 물론이고 즉석된장찌게, 즉석청국장 등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는 국.찌개류와 전, 각종 나물 등 총 130여종의 메뉴를 계절에 맞는 반찬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유망 창업 아이템은 주부들에게 인기이면서 작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랍니다.

 

소자본창업아이템

밥버거전문점

또한 밥버거전문점이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밥버거전문점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푸짐하게 먹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 수험생들에게 인기입니다.

 

오마이밥버거는 기존 밥버거 매장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장 인테리어와 밥버거 메뉴 외 5가지 컵밥, 음료 등 다양한 메뉴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20년 이상의 외식 경력과 노하우로 뭉친 전문가들이 상권 분석부터 조리교육 매장운영 및 홍보 마켓팅, 체계화된 시스템 도입으로 재고량까지 예측하여 재고처리가 거의 없고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여 높은 마진율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소자본창업아이템1

피부미용관리 전문점

더불어 피부미용관리 점눈점도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생활이 점차 풍요로워지고 사회가 외모를 더욱 중요시 여기게 되면서 자기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조금의 기술로 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좋습니다.

 

‘얼짱몸짱’은 피부 및 몸매관리전문점으로 케어를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문제를 타입별로 테스트 결과의 매칭을 통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어느 매장에서든 엄격한 트레이닝을 거친 스타일리스트들에 의해 균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와 피토 테라피의 듀오 콘셉트로 진피와 표피를 동시에 관리하는 획기적인 트리트먼트를 통해 완벽한 피부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프리미엄 케어프로그램을 비롯해 남성과 여성을 구분한 전문적인 케어프로그램이 준비돼있습니다.

 

마치면서!

지금까지 요즘 각광받고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유망 창업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만 이런 사업들은 기술을 요하는 것이기에 일단은 자신의 취향과도 일치하는지를 검토해야합니다.

저도 전업을 하고 싶은 것이 있지만 기술이 따라주지 않아서 좀 더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한 번 창업하면 적어도 5년은 지속사업으로 해야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이나 저의 사업 경험으로 봐서 그렇기에 돌다리를 두들겨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예비 창업자들은  되도록이면 소자본 창업 아이템을 찾아서 창업 하실 것을 권유해봅니다.

 

소자본 창업 아이템 찾는일 쉽지 않으시기에 창업하시는 일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상권분석, 매장선정, 아이템 선정, 매장 관리아이템 등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장사닷컴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